travel

(부산여행)코로나 전 부산여행!!(기장)-죽성성당-

영준쓰 2021. 1. 29. 21:32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 코로나 전 부산여행!!(기장)

코로나 전 부산여행!

여길 갔다온지는 벌써 3년이 지났습니다! 제가 부산사람이기도 하고 코로나가 끝나면 한번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려고 포스팅을 하네요!

일단 부산하면 바다의 도시 아니겠습니까?! 부산은 어딜 가도 바다를 보기 쉽기 때문에 바다를 유독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그 지역에 바다를 보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부산을 놀러 오고 싶어 하는데요!

부산하면 광안리나, 해운대, 남포동, 서면 이렇게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지만 저는 이번에는 부산 "기장"을 소개드립니다.

우선 기장하면 송정해수욕장이라고 있는데 저는 부산 살면서 송정 해수욕장이 바닷물이 제일 깨끗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산 기장에는 죽성 성당이라고 있는데 드라마 촬영지이기도 했고 되게 뷰가 좋더라고요 저도 가본 지 몇 년이나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사람들이 부산 오면 어딜 가야 하냐고 물을 때마다 기장을 한번 꼭 들리라고 말합니다. 

일단 죽성 성당은 탁 트여있고 바다에 둘러싸여 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고개를 돌리기만 하면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해가질 즈음에 가보시면 정말 분위기도 있고 운치도 있고요

사진에는 다 담기진 않지만 저는 날씨가 흐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좋았네요 어디에서 사진을 찍던 인생 사진을 건질수 있는 포인트이기 때문에! 인생사진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부산이 일정에 있으신 분들은 한 번씩 들리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부산 기장 쪽에는 해동용궁사도 있는데 바다 위에 절이 지어져 있는 굉장히 아름다운 사찰입니다.

그리고 기장에는 이케아도 있고 롯데아웃렛도 있으니 다들 해운대나, 광안리만 가지 마시고 기장으로도 여행을 오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물론 지금 시국이 시국이고 코로나가 심하기 때문에 완전히 종결되시고 부산 여행이 일정에 있으신분들은 참고를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탁 트여있고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 혼자서 사색을 즐기고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기장 죽성성당 한번 들리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다만 자동차가 없으면 오기 좀 힘드실 수가 있어요..ㅠ 참고해주시고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되고 눈치 없이 여행을 다니는 날만을 기다립니다! 이상 부산 기장 편 소개였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코로나 전 일본여행!(오사카)  (4) 2021.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