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BMI)비만도계산기&한달6키로 다이어트

영준쓰 2021. 1. 28. 16:24
728x90
반응형

(BMI) 비만도 계산기&한 달 6킬로 다이어트

우선 저는 학교 개강 3월 전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고 12월부터 다이어트를 했답니다.

이제 개강도 앞두고 있고 주위에서 친구들이 야 너 얼굴에 살이 왜 이렇게 붙었냐!

이런 소리를 들을때 마다 스트레스도 받고 그래도 나 정도면 이렇게 생각을 하다가 

우연히 거울을 보았는데 굉장히 후덕해져 있더라고요..ㅠㅠ

제가 키가 177에 몸무게가 76킬로였는데  지금은 177에 몸무게 70킬로 감량을 성공했습니다.

제가 어떻게 살을 뺐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지만 저는 감량에 "성공"을

하였기 때문에!! 꿀팁이라면 꿀팁 알려드릴게요!

 

우선 저는 하루에 아침밥 반공기 일반식 점심은 먹고 싶은 건 과하진 않을 만큼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도 못 가니 집에서 유튜브나 인터넷에 맨몸 운동 홈트레이닝 루틴을

보고 따라서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그 후로 제가 걷는 걸 좋아해서 산책을 1~2시간 정도

6시 딱 되자마자 아무것도 먹지 않고 반복을 하다 보니

이렇게 BMI(신체 질량지수) 드디어 정상이 되었네요. 안 그래도 일자리나, 이런 것 때문에 걱정도 많은데

살까지 문제를 일으키니ㅠㅠ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목표를 하나씩 하다 보니 그래도 이런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6킬로 정도 찐 거 같네요 유지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다이어트 의지만 충분히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포기하지 마시고 파이팅하세요!

이상 비만도 계산기&한 달 다이어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