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연예,기사

가오가이,아웃사이더 ("디스전") 조광일 디스곡 발표!!

영준쓰 2021. 1. 31. 00:25
728x90
반응형

가오 가이, 아웃사이더 ("디스전") 조광일 디스곡 발표!!

요즘 유튜브나 인스타에서 굉장히 핫한 이슈가 있는데 바로 가오 가이, 아웃사이더, 조광일, 키츠 요지디스전입니다.

먼저 가오 가이와 키츠 요지는 쇼미 더 머니 9에 참가한 출연진이고요 아웃사이더, 조광일은 굉장히 빠른 랩을 하는 래퍼입니다. 문제의 발단은 아웃사이더가 딩고 뮤직에 킬링 벌스로 출연한 것을 보고 가오가이가 인스타 라이브로 아웃사이더는 랩도 구리고 퇴물이다 이런 식의 발언을 하였습니다. 그 후 1월 27일 가오가이가 아웃사이더 디스곡을 냈는데요!

 

 

신예 래퍼치곤 굉장히 디스곡 구성이나 가사 등 퀄리티 있게 썼다고 호평을 받으면서 성공적인 디스곡을 냈다고 생각합니다 아웃사이더가 디스전을 참여할지 궁금했는데 오늘 1월 30일 날 자신의 유튜브로 디스곡 "늙은 개"를 발매했습니다

많은 대중들은 요즘 트렌디한 가오가이가 압도적으로 이길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한편으론 아웃사이더는 이제 퇴물이다

랩 안한지 너무 오래되었다 올드하다 등등 아웃사이더가 디스곡을 내도 상황은 달라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늙은개 라는 곡을 발매한 후 대중들의 여론이 바뀌게 되었는데요 예로 "올드"한 게 아니라 "클래식"한 거라고

얘기를 하시는 분도 있고 대중들의 생각과는 다르게 아웃사이더 "늙은 개"라는 곡도 굉장히 수준 높게 잘 나온 거 같습니다.

이게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인 건가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지 가오 가이, 아웃사이더의 디스곡을 듣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