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연예,기사

아이유 영화"브로커"출연 확정 송강호,배두나,강동원 함께 출연!!

영준쓰 2021. 2. 1. 23:55
728x90
반응형

아이유 영화"브로커"출연 확정 송강호, 배두나, 강동원 함께 출연!!

가수 겸 배우인 아이유 님이 오랜만에 영화 "브로커"에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셨는데요 아이유 님의 대표작 중 "나의 아저씨" "호텔 델 루나" "달인 연인"등 장르 불문하고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증을 받았는데요 이제는 어엿한 배우라고 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정말 연기를 잘합니다. 저도 아이유 님이 나온 드라마를 굉장히 재밌게 봤는데요

각기 다른 역할인데도 굉장히 잘 소화하시는 걸 보고 가수인걸 까먹을 때도 있었습니다. ㅎㅎ

 

자 본론으로 넘어와서 얘기를 하자면 

이번에 아이유님이 일본"고레에다 히로카즈"감독의 신작 "브로커"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사 영화사 집에 따르면 아이유 님은 최근 중개인에 출연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출연 소식만 정해졌지

무슨 배역 인지 자세한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고레에다 감독은 일본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감독인데요 심지어 다섯 차례나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을 받고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로 심사 위원상을 "어느 가족"으로 황금종려상을 받았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감독이죠! 이번 "브로커"라는 영화는 고레에다 감독한테도 뜻깊을 텐데요 왜냐하면 고레에다 감독이

연출하는 첫 한국 영화라고 합니다. 브로커는 올해 상반기에 영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쟁쟁한 출연진인 배우"송강호"강동원"배두나"님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하니 하루빨리 보고 싶네요!!

 

2021년에는 아이유 님을 영화 스크린에 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 안될 수가 없습니다.

아이유 님의 활발한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