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기!(이틀차)

영준쓰 2021. 1. 28. 17:37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이틀차 방문자수 늘리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한지 이틀밖에 안되는 이십대 신입 블로거입니다!

처음에는 유튜브나 네이버를 통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돈도 벌수있다고 들어서 과감하게 시작을 했습니다.

유튜브나 네이버 뎃글을 통해서 방문자수가 1주일이 지났는데도 10~20명 사이밖에 들어오지 않는다고 

하는 분들을 글들을 많이 봤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감도 안잡혔는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나 다음

구글 트렌드를 통해 검색량이 제일 많고 내가 원래 관심이 있던 주제가 올라와 있는것만 저는 포스팅을 하였고

하루 사이에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저도 아직 수익도 나지도 않고 아무것도 모르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루에 포스팅을 적어도 2~4개 사이를 올리고 있고

포스팅을 많이 올릴수록 방문자수도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정말 놀랍고 신기하네요 많은 유투버 분들이 설명하신걸 보았는데 꾸준히 포스팅을 올리고 제가 말한 구글 트렌드 블랙키위 이런곳에서 실시간 검색어 유입량에 보기중에서 가장 자신에게 맞는걸 포스팅을 하라고 다들 말씀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이렇게 하다보니 방문자수도 늘어나고 블로그 하는 재미도 붙은거 같아요! 처음에는 어떻게 포스팅을 해야 할까 고민도 많이 했지만 답은 꾸준히 포기하지않고 계속 블로그를 운영하는거 같습니다!

저 처럼 신규 블로거 분들이 많은데 서로 좋은정보 공유하고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ㅂ^

제 블로거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